티스토리 뷰
목차
아마존 파이어 OS와 삼성 타이젠 OS에서 처음 출시되는 이 앱은 유튜브 기능과 동일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유튜브와 경쟁할 예정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일론 머스크가 소유한 마이크로블로깅 플랫폼 X는 한동안 긴 형태의 비디오를 테스트해 왔고, 이제 스마트 TV를 위한 전용 앱을 출시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처음에는 이 앱을 파이어 OS (아마존)와 타이젠 OS (삼성)에서 실행되는 TV에 사용될 것이고, 구글 TV OS와 애플 TV OS와 같은 다른 인기 있는 플랫폼으로 확장될 것 같습니다.
일론머스크 트윗에 coming soon(곧 출시)이란 말과 사진을 올림
Fortune의 한 보고서에 따르면 다가오는 스마트 TV용 X 앱은 일주일 안에 출시될 것이며 유튜브와 같은 기능과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일론 머스크(Elon Musk)는 X에 대한 사용자 게시물에 응답하면서 공식적으로 같은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유튜브는 현재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무료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중 하나이며, 일론 머스크는 X를 대체 플랫폼으로 포지셔닝하고 있습니다. 머스크는 또한 사용자가 애플 에어플레이 기능을 사용하여 플랫폼에서 큰 화면으로 동영상을 스트리밍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전용 앱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플랫폼에서 콘텐츠를 소비하는 것이 훨씬 직관적일 것입니다.
머스크는 트위터를 인수한 이후 이 앱을 "모든 것" 앱으로 평가해 왔으며 최근에는 기본 오디오 및 비디오 통화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사용자가 앱을 떠나지 않고 돈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결제 관련 기능을 추가하는 작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X는 또한 긴 양식의 콘텐츠 게시, 게시물 편집, 파란색 눈금 표시 및 프리미엄 사용자를 위한 그록 생성 AI 모델에 대한 액세스와 같은 추가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프리미엄 구독은 또한 데스크톱에서 구독할 때 한 달에 1,300알의 비용이 드는 광고 없는 사용자 경험을 가능하게 합니다.